로기의 일상

다이소 올해 히트작?!! 다이소표 미니 가습기.....!! 솔로 탈줄....드디어 짝을 찾다.... 본문

초등생 로기의 체험 .여행.공연/로기의 초등일상. 이모저모 ~

다이소 올해 히트작?!! 다이소표 미니 가습기.....!! 솔로 탈줄....드디어 짝을 찾다....

로기맘 2019. 12. 31. 19:10

다이소 올해 히트작?!! 다이소표 미니 가습기가.....!! 드디어  짝을 찾았다....ㅋ

 

 

요거요거 작은것이  넘넘 편하고 단돈 5천원에 완전득템 ....!!

 

부담없이 매일 사용하기에 딱~~~~~

 

비주얼은 또 왜이리 앙증맞고 사랑스러운지 .....ㅎㅎ

 

흰색으로 먼저 구매했다가 너무 이쁘고 실용적이라 같은것으로 하나더 구매 ...

 

 

엄마 와봐 ~~~~~

 

왜 ...... 엉??!! ㅋㅋ

 

뭐야 ..??

 

하나는 암컷 하나는 수컷........ㅎ

 

엥 ?! 둘다 수컷일수도 있잖아 ;;;...ㅋ

 

아니야 둘다 수컷이면 안돼 ....!!!

 

딱잘라 말하는 아드님 .....ㅋㅋ....

 

벌써 세상이치를 깨달은건지 ,,,,,,,ㅋㅋㅋㅋ

 

 

 

 

 

 

요이쁜 아이들이 올겨울 우리집 가습을 무한... 책임지고 있다는 .......ㅎ 

 

이젠 아드님 보다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는 후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