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AR로 돌아온..?더욱 새로워진 마법천자문 45권을 받아보다.....ㅎㅎ마구마구 탐해라 욕심욕!!慾 본문

초등생 로기의 체험 .여행.공연/로기의 초등일상. 이모저모 ~

AR로 돌아온..?더욱 새로워진 마법천자문 45권을 받아보다.....ㅎㅎ마구마구 탐해라 욕심욕!!慾

로기맘 2019. 6. 24. 12:43

로기가 고대하던 마법천자문 45권을 받아보다.....ㅎㅎ

 

 

 

 

 

AR앱을 활용한 마케팅 ...와우....마법천자문의 진화.....!

 

마법천자문 45권 ..마구마구 탐해라 욕심욕!!慾


 


 

앞서 44권 출시후 3개월만에 45권 출시........!!


이번엔 앱을 이용해서AR영상의  입체적인 생동감까지 더해지면서 


더욱 흥미진진 새로워진 마법천자문 45권 ..


이제 50권 까지 5권 남았다.

 

 

 

 

한동안 WHY수학과 그리스 로마신화로 옮겨갔던 아드님의 관심이


어학원의 중국어수업 추가로 다시 한자공부에 관심 집중 ㅋㅋㅋ


요즘 또 다시 마법천자문을 끼고 산다는 .......

 

 


 

예측해보건데 내년 말쯤이면 드디어 50권이 완성될듯........

 

왠지 아쉽기도하고 로기도 많이 섭섭해 할듯...;;

 

 

마법천자문 45권 AR이용 방법은....

 

휴대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공앱을 다운받고 카메라에 책표지(AR표시페이지의 한자)를


비주면 화면과 같이 입체적인 AR화면과 음성이 흘러나온다....신기신기!!


요건 저장까지 자동으로 되게 되어있어 무척 편리하다.ㅎ

 

 

 

 

 

 

한자카드도 종전과는 다르게 직접 뜯어보는 재미와 특별 선물 큐브상자 만들기도 추가 되어있어서


더욱 흥미진진하다 . 45권 책자에 있는 AR한자를 모두 모아서 쓰면 요렇게 큐브의 봉인이 해제 된다고 .....ㅎㅎ


봉인이 해제된면 어떤 무시무시한게 나올지??!!


궁금............

 


해제된건 다음편에 올려볼까나...?ㅋㅋ마법천자문 45권 2탄에서 봉인이 풀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