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e학습터 미술~~상상의 나라로 go~~~~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

e학습터 미술~~상상의 나라로 go~~~~

로기맘 2020. 9. 26. 13:47

e학습터 미술~~상상의 나라로 go~~~~

 

 

로기의 최애....

 

홈런볼로 만든 신비한 상상의 나라....

 

 

 

 

e학습터의 주제가 상상력을 발휘해 주변사물(폐품) 이용해

 

작품 만들기~~~

 

이런 주제가 나올때면 의례 머리가 아파지면서 이마에 없던? 주름이 ...?!!!! ㅋㅋㅋ

 

 

 

자류로운 상상력을 펼칠 기회를 마구마구 주고 싶지만

 

마냥 아무렇게나 내버려 둘수도 없는 노릇이공 ㅜㅜㅜㅜ

 

마침 로기가 먹다남긴 홈런볼 과자 봉지를 이용하기로 아들램이랑 결정했다.

 

 

 

 

 

상상의 작품활동엔 역시 멋진 스토리 텔링이 중요한법

 

마침 아들램이 며칠전 완독한 6권짜리 전천당에서

 

소스를 가져오기로......ㅎㅎ

 

 

이러쿵 저러쿵 아들과 엄마의 합작품이 완성되니

 

와우~~~~그럴싸한 작품이 완성 되었다...

 

이제 e학습터 게시판에 올리면 끝.......^^

 

 

 

 

 

 

 

오호........3년동안 미술학원 보낸 효과가 있긴 한가봄..

 

꽃게 그리는 솜씨가 수준급이다.....

 

깜놀.......^^!!! 멋지다 아들....!!!

 

 

 

 

 

 

 

 

홈런볼 부스러기가 좀 남아 있었으면 더 실감 났을텐데

 

 다~~~먹어버린 후라 아쉬웠다....ㅎ

 

와우.. 소원을 들어주는 외계인 토드 선장이 전해준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홈런 꽃게볼

 

어때요.? 당장이라도 꽃게 마법사가 스믈스믈 기어나와

 

소원을 들어줄것 같지 않나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