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분당서현 롤링파스타에서 조촐한 가족 브런치........ㅎㅎ 본문

소소한 일상 ...이야기~^^

분당서현 롤링파스타에서 조촐한 가족 브런치........ㅎㅎ

로기맘 2020. 5. 6. 15:56

분당서현 롤링파스타에서 조촐한 가족 브런치........ㅎㅎ

 

 

 

몇달전 오픈했다는 백종원의 이탈리안식....레스토랑....롤링파스타 ...!!

 

분당 서현은 일주일에 기본 한번은 들르는 곳인데도 시류에 어두운탓인지....

 

까맣게 모르고 있다가 조카의 귀뜸으로 아하~~~!! ㅋㅋ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은 곳이라 마음속으로 찜 ....ㅎㅎ

 

 

 

백종원의 롤링파스타는

 

서현 AK 프라자  로데오거리......에 위치.....^^2층?3층? 기억이?..ㅜㅜ

 

 

 

 

 

 

마침 가족 모임겸 조촐한 파스타 파뤼...........^^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았다.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대충 휘리릭 살피고 대기줄 없이 바로 입실.....

 

 

 

가격대가 저렴하고 부담없어 가족동반 한끼로도 가성비 갑.....ㅎ

 

파스타 ...피자등 골라먹는 재미도 한몫......

 

식당한켠에는 수저. 냅킨 . 피클등 ....

 

간단 반찬류도 셀프서빙 할수 있도록 깔끔히 준비 되어있고..

 

은은한 음악에 ...정수물외에 얼음물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세심함을 느낄수 있었다.

 

미처 사진을 찍지못해 아쉽다..ㅠ

 

 

생각보다 매장은 널찍했고 2인석 4인석 테이블도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었다...

 

6인테이블이 없어서 붙이면 안되냐고 했더니

 

불가하다는 매니저님 답변..ㅜㅜㅜ

 

할수없이 편법으로 테이블간격을 좁혀 붙이는것으로  해결.;;;;;;;;

 

 

 

 

 

피클도 양껏 담아올수있어 피클좋아하는 신랑이 제일 신남 ㅋㅋ

 

 

 

 

 

세트메뉴 주문하고 ...추가로 찹스테이크.......도 주문..

 

이것저것 맛볼수 있어서 가성대비  알찬시간을 보낸듯...ㅎ

 

로기도 오랜만의 외식에 재잘재잘 장난끼가 발동하고......

 

두런두런 이야기꽃속에 정겨운 추억하나 추가요~~~!!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얼음채운 콜라도 호로록호로록.......

 

깔끔히 마무리~~!!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