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화이트 데이 남편선물 업그레이드 .....ㅋㅋ 본문

소소한 일상 ...이야기~^^

화이트 데이 남편선물 업그레이드 .....ㅋㅋ

로기맘 2020. 4. 4. 14:39

화이트 데이 남편선물 업그레이드 .....ㅋㅋ

 

오....은근센스 쟁이 ..!!^^

 

 

 

허걱....;;;; 앞에만 노란 배춧잎이 두장인 줄 알았는데 뒷편에도 ......

 

작년에 노란이파리가 한장 이던것이 올해 몇배의 상승.... 4장.. 오예~~~~!!ㅋ

 

 

나름 테이핑까지 하시공 고심한 흔적까지 ..

 

역시 선물은 받은자의 액션이 중요 ....ㅍㅎ ㅋ..

 

시작은 미미 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니~~~??!!!

 

 

 

여윽시 달달한 초코렛은 아드님 차지.!!

 

엄마의 초코렛이 건만 벌써 아들램의 손을 타버렸다는....

 

선물은 간데없고 간식빨만 세우는 로기..ㅠㅠ

 

엄마의 꿈이 넘흐...컸었나....봄

 

아빠하는거 잘봤지 ..??!! 앞으론 우리 아들 기대할께 ㅋㅋ

 

아니.. 아들.....!!엄마가 싫어하는 화이트 초코렛만 남겼냐구용 ...??!!ㅜㅜㅜㅜ

 

책상위에 한달간 전시 예정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