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과학영재 키트 마로 11호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반딧불이 오뚝이 실험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로기의 실험실...^^

과학영재 키트 마로 11호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반딧불이 오뚝이 실험

로기맘 2021. 4. 16. 14:51

까딱까딱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반딧불이 오뚝이..!!

 

아이가 집에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엄마도 개인시간 내기가 너무 어렵기만 한요즘...ㅠㅠ

 

작년에 사두고 쌓아논 영재 키트들 시간날때 하나씩 꺼내서 아들과 소소한 시간을 보내본다.ㅎㅎ

 

 

 

 

 

원래 순서대로 펩토 11호로 구매해야 했는데 너무 늦게 주문하는 바람에 이미 펩토는 품절이고 할 수없이

 

마루 11호로 대체 과학영재키트를 인터넷 주문시유의해야 할점은 매월 키트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그달 25일 이전에 주문하지 않으면 당월해당 키트는 주문불가하다는것....이마저도 주문이 폭주하면 일찌감치 매진......

 

알아서 미리 여유있게 구매하는게 구매팁......^^

 

 

우선 활동지에 실험 주제와 개념을 살펴본다.

 

 

 

반딧불이 조립하는 부분은 너무 간단해서 아이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고

 

반딧불이 꽁무니 전구부분에 전선연결하는 부분이 난제 ㅠㅠㅠ

 

구리를 이리저리 꽈배기처럼 꼬기를 여러번 대충 꼬고 묶어 불이 들어오나 싶게 한번 반짝 이더니

 

다시는 감감무소식 ...;;;;

 

아마도 전선연결할때 접속 문제가 생긴듯......

 

 

 

아쉽지만 반딧불이 꽁무니불빛은 포기하고 반딧불이 머리만이라도 오뚝이 역할을 잘 해주길 기대하며 ..

열심히 조립......

 

외관만 보면 어떻게 반딧불이가 오뚜기가 되는걸까?

의아함도 잠시 아하 이작은 금속 동전?이 무게중심이 되어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아니 고개를 까닥거리는 반딧불이가 되는거구나...!!

그제야 로기도 고개를 끄덕...만족의 미소를 날린다.

 

 

 

 

 

 

 

 

 

 

 

 

 

 

 

 

 

 

now price check..

 

www.lowpricemarket.shop

영재 과학실험 키트 마로(초등 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