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지난 어버이날 아드님의 카네이션 감사 카드~~~에 잔잔한 행복이.....ㅎㅎ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접고접..돌리고...종이접기.만들기왕도전 ~~

지난 어버이날 아드님의 카네이션 감사 카드~~~에 잔잔한 행복이.....ㅎㅎ

로기맘 2020. 5. 18. 17:19

지난 어버이날 아드님의 카네이션 감사 카드~~~에 잔잔한 행복이.....ㅎㅎ

 

 

 

 

아빠 엄마에 이어 할머니 카드까지..준비한 마음씀이 기특하다.

 

헐 ...엄마아빠 카드는 단촐한데 할머니 카드는..?!

 

 우와 ......대단하다!!!!

 

녀석.... 다컷네....^^

 

흐뭇한 아빠 엄마 미소..ㅎ

 

 

 

 

색종이를 요리조리 오려붙이고 도일리 페이퍼와

 

집안 구석에 모셔두었던 미술용품들을 총 동원해

 

붉은 카네이션과 카드를 아기자기 꾸며본다.

 

 

 

정성스런 감사인사 편지와 이쁜 장식도 필수~~~!!!

 

이런 손편지 언제까지 받을수 있을지 ..;;

 

아직은 소소한 행복에 감사의 마음뿐...

 

 

 

 

 

일단 카메라들고 몰카아닌 몰카를 찍었건만 ㅋㅋㅋ

 

설겆이 하는 사이 불쑥 엄마를 부르는 로기......

 

그동안 고생하신 엄마께 선물로 만원 드린다며 카드와 함께  만원짜리 한장을 내민다...

 

엄마의 용돈을 벌써 부터 챙겨주는 거니?! ....;;;;;;;;

 

로기야 이런건 이다음에 다커서 너가 성인이 된다음에 그때 받을께~~~~~^^::

 

그땐 꼭..!!! 잊지말고 실천하렴 ㅋㅋㅋ

 

 

 

 

엄마의 거절에도 한사코 만원을 굳이 선물하겠다는 아들 고집에 결국  승락..;;

 

캬.....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능 ㅋ

 

선물로 받은 만원은 차마 엄마가 쓸수없고...

 

다음에 너에게 좋은선물로 돌려줄께~~~ㅎㅎ

 

 

자 ...그럼 아빠의 선물은 ...?! 두구두구.......

 

캬~~~~미니카  한세트?....! 

 

로기가 심혈을 기울여 극비리에 진행된 비밀 병기......

 

글쎄 아빠가 좋아하려나?!!!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