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집콕 ....방콕........엄마표 만들기 수업...ㅎ신비아파트 실험 뚝딱 .......코끼리 진공 청소기 만들기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로기의 실험실...^^

집콕 ....방콕........엄마표 만들기 수업...ㅎ신비아파트 실험 뚝딱 .......코끼리 진공 청소기 만들기

로기맘 2020. 4. 28. 15:40

집콕 ....방콕........엄마표 만들기 수업...ㅎ

 

신비아파트 실험 뚝딱 .......코끼리 진공 청소기 만들기 

 

 

 

 

 

코가 길쭉...........동그란 두눈이 앙증맞은 코끼리 진공 청소기 나가신다...!!

 

"코끼리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쓰레기를 보며는 코로 줍지요.."ㅋ

 

 

먼지 빨아들이는 코끼리 진공 청소기 ....고것 참... 구요미일쎄~~~!!!ㅋ

 

 

유아동 과학실험 키트 신비아파트 실험 뚝딱 세트...

 

한꺼번에 세달치를 구매 했었는데 벌써 다 사용해 버렸다는 .,,,,,,,

 

너무나 길고 긴 방학 덕에 ... 쌓여 있었던 실험 세트들이 하나씩 줄어드는 재미에

 

덩달아 창고 같던 방안도 조금씩 정리중~~~~ㅋㅋㅋㅋㅋ

 

 

 

 

신비아파트 실험 키트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이 만들기에 부담없고

 

완성한 뒤에도 장난감으로 갖고 놀수 있어서 일석이조....ㅎ

 

 

 

 

초등 3학년 아드님도 혼자서 후딱 완성.......ㅎ

 

 

 

 

 

 

자~~~~그럼 어디 청소 한번 해볼까?...........ㅋㅋ

 

 

 

흡입력은 글쎄;;;;;;;;;;;그닥;;;;;;ㅋㅋㅋ

 

잘 만들어지면 아이의 지우개 청소용으로 쓸까 생각했던건

 

세삼 과욕 이었음을 ......ㅋㅋㅋ^^:;;;;;;

 

어쨋든 로기는 너무 신나하면서 안하던 청소도 열심히 ?!

 

 한동안 잘... 가지고 놀았다는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