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신비아파트 어린이 실험키트 LED 크리스 마스 트리만들기.....!!!!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로기의 실험실...^^

신비아파트 어린이 실험키트 LED 크리스 마스 트리만들기.....!!!!

로기맘 2020. 4. 23. 16:17

신비아파트  어린이 실험키트 LED 크리스 마스 트리만들기.....!!!!

 

 

 

때이른 크리스마스 트리등장에 깜짝 ;;;;;;;;;;;ㅋㅋ

 

작년 연말에 마침 시기가 맞아 떨어져 로기와 요렇게 크리스마스 LED놀이를 했었다..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ㅎㅎㅎ

 

 

신비아파트 실험 세트에는 4가지 테마로 각각비닐팩에 담겨져있어 아주 쉽게 조립 할수 있어

 

유아나 초등 저학년이 체험해 보기에 적당한 듯 하다 ...^^

 

 

 

 

반짝반짝 LED의 불빛을 보고 있노라면 없던 감성마저 스물스물 ㅋㅋㅋㅋ....

 

로기도 반짝이는 트리장식을 직접 체험해 보는게 무척 재미난듯

 

신이나서 캐롤송도 흥얼흥얼~~~!!!!!

 

그래 많이 즐거워 하렴,.......;;;;

 

자식의 행복 = 엄마의 수고로움 .,,,,,,,ㅎㅎㅎ

 

 

 

 

 

 

 

 

 

 

기본구성에 포함된 건전지도 끼우고.....

 

 

 

 

 

 

 

 

 

 

 

어쨋거나 요렇게 우드락을 끼우고 결합하여LED 전구까지 연결하니

 

와~~~~~!!! 초 미니 LED 트리 완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