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무선자동차 ....시험운행 본문

장난감,교구

무선자동차 ....시험운행

로기맘 2020. 1. 8. 16:42

울집에 페라리 들어온날 ..무선..자동차 ....시험운행ㅋㅋ

 

 

 

유치원다닐때 삼촌이 선물로준 무선 자동차.....

 

집안에서 주로 놀던 로기의 서툰 운전 솜씨덕에  며칠못가 바로 고장............ㅠㅠㅠㅠㅋㅋ

 

 

 

 

얼마전 잡월드에 갔다가 로봇조립후 무선조종기로 열심히 운전하는데

 

영.... 어설퍼 보였던 아들램 ,,,

 

에이그 ....무선 자동차하나 선물해야겠넹

 

 

 

 

바로 주문목록에 찜 ㅋㅋㅋ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으니 바로 다음날 칼같은 배송 ....ㅎㅎㅎ

 

이래서 쿠팡을 좋아라 한다는..^^

 

 

 

  

아들이 선택한 페라리~~~~~!!!!

 

녀석 눈이 높네그려......ㅎㅎㅎ

 

아이나 어른이나 보는눈은 비슷 한가보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