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슈퍼마리오 인기 보드게임 미로 대탐험 (피치공주를 구출하라~~!!) 본문

장난감,교구

슈퍼마리오 인기 보드게임 미로 대탐험 (피치공주를 구출하라~~!!)

로기맘 2019. 7. 6. 15:34

슈퍼마리오 미로 대탐험 (피치공주를 구출하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슈퍼마리오 보드게임 시리즈......

 

 

 

친구집에서 눈여겨본 슈퍼마리오 미로대탐험게임....

 

역시 미로와 구슬을 좋아하는 로기답게 엄마에게 바로 작업들어 오시는~~;;ㅠㅠㅋ

 

 

 

슈퍼마리오 게임기가 드디어 택배로 배달되었다.

 

얏호 ~~신나는 탄성과 함께 박스를 바로 개봉하니 각 구성품들이 모두 조립되기전.

 

반조립상태의 제품.....

 

 

 

이걸또 어떡한나 ~~~ㅠ 걱정부터 앞선 엄마와 달리 ...

 

이거 금방 할수 있어 ...!! 하며 곧장 조립에 들어가는 아들....

 

대견하기도 하고 내심 아들덕에 귀찮은일거리 하나 줄어 기쁜 엄마맘 ?!! ㅋㅋㅋㅋ

 

 

 

요런 스티커마저 일일이 다 붙여야 한다는 ....;;;

 

아무튼 아들램 덕택에 엄마는 편히 구경만 .....ㅎㅎ

 

 

 

슈퍼마리오 미로대탐험......소주제는 피치 공주를 구출하라!!!......

 

 

 

피치 공주를 구출하기위해 부산히 움직이는 아드님..

 

2만원 초반대 제품인데 가성비는 글쎄 ....

 

일단 많이 가지고 놀아야 하는데 이거 가지고 놀기엔

 

너무 커버렸다는 ....;;ㅋ 세네번 갖고 놀더니 땡~~~~~~ㅠㅠ

 

미리 짐작은 했었지만 ...

 

 

 

 

 

오호.......문지기가 지키는 문을 박차고 나가는 구슬~~~!!

 

야호.....내가 피치 공주를 구했어 ...성공 했다구~~~~!!!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