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 스머프 사다리게임..... 본문

장난감,교구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 스머프 사다리게임.....

로기맘 2018. 5. 27. 00:12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 스머프 사다리게임 ~~

 

 

 

이게임은 스머프에 등장하는 인물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제일먼저 결승점?에 도착하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

 

 

 

구성은 스머프 등장인물6명의 말. 주사위 한개. 말판 .가가멜카드...... 요렇게 구성 ..

 

 

 

 

 

 

 

 


중간에 가가멜( 술래역할 )에 잡히지않고

 

열심히 달려가면 중간중간 사다리를 만나는 행운을 얻을수도있고

 

운나쁘면 미끄럼틀을 타고쭈룩 ~~^^;; 이크 ㅋㅋ

 

 

 

 

무엇보다 정말 쉽지만 다..이겼다 싶을때 꼴찌와 자리바꾸기의 가가멜 카드를 뽑는다거나  ~

 

혹은 큰 미끄럼틀을 만나 몇십계단 이하로 추락 ~~

 

아~~~이제 졌구나 하고 낙심하고있을때

 

갑자기 사다리를 만나 승기를 잡기도 하공 ~~

 

 

 

 

암튼 7세때 로기는 이 단순한 게임을 하고자

 

아빠 엄마를 무쟈게 졸랐었다 ..

 

한번 시작하면 세판은기본 ^^

 

은근 이기기가 쉽지않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머프 사다리게임이다

 

 

암튼 게임룰은 무지 단순한데 이런 변수들의 작용으로 게임시간이 30분이상 걸릴때도 있었다 ㅠ

 

ㅋㅋ 물론 아들램은 환호성...;; 물론 눈치껏 져주고 때에따라 한수 물러주는 쎈스 발휘는 필수~~~!!ㅋㅋ

 

아~~~오늘도 다..이긴듯 희희낙락 하다 어맛~~미끄럼틀에서 그만 .....ㅠ

 

 

 


머 ~~그래두 로기가 이겨서 천만다행 ㅋㅋ

 

앗싸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