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큐비츠 익스트림 게임 으로 아들과 배틀을 ~~ 본문

장난감,교구

큐비츠 익스트림 게임 으로 아들과 배틀을 ~~

로기맘 2018. 5. 13. 22:00
큐비츠 익스트림 게임 으로 아들과 배틀을 ~~

 

 


엄마 이거 같이해~~
아들램 오랜만에 큐비츠를 집어든다

 


 

 

 


엄마는 익스트림 부터 해~~
아냐 엄마도 카드 ..바로 시작 할거야

 

 



로기 ~~~안돼 엄마는 익스트림 부터 해야돼
카드는 2단계야 어렵다구~~~~~

헐 ㅋㅋ ^^;;

아 ~~~나도 지지 않으려구 버틴다 ..;;
나두 잘 할수있어 ~~!

안돼 익스트림 부터 ~~~!😀
고녀석 차암 .........ㅠ ㅋ

알써 그럼 맨 마지막 번호하구
성공하면 카드로 넘어간다 알았찌 ~~~?!!!😗

 

 

 


반 강제 허락을 맡고
냉큼 그림 맞추기에 돌입 ㅋㅋ
은근 오기...발동 하는데 ~~

오호 ...아들 봤지 ~~!!이정도 쯤이야 ㅋ
아들램 ..은근 놀란 눈치 ㅋ

그럼 바로 카드 2단계로 넘어간다 ~~

알쏘 .... 마지못해 답하는 아들 ...
오잉 ~~근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린다. 나이 탓으루 ㅋㅋ

자...엄마가 4번까지 맞췄으니 이제 우리 시합 해볼까
로기는 지금 몇번이야 ?

난 68번 !!

몇번까지 있는데 ...

80번까지있지 ~~~!!

그럼 몇개 안 남았네 와우 우리아들 대단한데 ㅋㅋ

자그럼 시작 ~~

오잉 ...생각보다 난해한데 ~?!!

오....이런 ~맞은편 아들램 광속으로 ~~~
끝 ~~~~~!!

 




난아직 절반인데ㅠ 이거 실화냐?!!

ㅋㅋ 어느새 부쩍 커버린 로기 ~~
지고도 이렇게 즐거울수 있는 거구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