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조립..연결해서 노는 다이소표 장난감 트랙 카~~~~~~놀이.. 본문

장난감,교구

조립..연결해서 노는 다이소표 장난감 트랙 카~~~~~~놀이..

로기맘 2019. 1. 26. 00:00

조립..연결해서 노는 다이소표 장난감 트랙 카~~~~~~놀이..

 

 

 

 

 

다이소에서 5천원에 주고산 트랙 car~~~

 

기회있을때 상?으로  주려고 서랍몰래 넣어뒀었는데

 

까맣게 있고 있었다는....;; 

 

 

 

방학이라 미술학원 수업을 앞당겨 놓은터라

 

맘편히 늦잠을 즐길수도 없는 노릇..........ㅜㅜ

 

지난밤 열심히 달리신 아드님 일어날 기미조차 없고.....

 

가만.... 생각끝에 몇달전 사놓은 다이소표 장난감이 생각난것....ㅋㅋ

 

아들~~~~이거 뭐게~~~~??!!

 

와우 멋지다.........!!  신기하네 ....ㅋ

 

역시나 아드님 부시시 반쯤 뜬눈을 비비며 새로운 물건을 휘리릭 스캔한다.

 

예감적중~~~~!!ㅋㅋ

 

 

 

 

이거 의외로 재미있다 .

 

뭐 그냥 단순한 트랙을 도는 자동차 이겠거니 했더니...

 

여러개 더 사서 연결하면 더욱 다양한 트랙을 만들어 즐길수 있다는 놀이.....

 

 

 

이렇게 기본적인 트랙을 만들어 놀수도 있고

 

트랙을 돌려놓으면 불도저의 바퀴처럼 변해 마치 애벌래가 기어가는듯한 연출도 가능 ...ㅎㅎ

 

은근 재미있다....

 

아드님도 이리저리 돌리며 한참을 가지고 논다..!!

 

 

다이소표 치고 5천원으로 가격이 조금 쎄다는 단점 .....

 

거기에 150V AA건전지 까지 별매 ...ㅠㅠㅠ

 

여러개 연결하기엔 무리가 있을듯 ㅋㅋ..

 

 

 

 

아무튼.. 유아기엔 장난감에 통 관심이 없던 아드님..

 

이제라도 소소한 장난감으로 즐겨주시니 다행?! ㅎㅎ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