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크리스 마스산타 할아버지께??!선물로 받은..사탕뽑기 기계 ..친구들의 필수 코스 ㅋㅋ 본문

장난감,교구

크리스 마스산타 할아버지께??!선물로 받은..사탕뽑기 기계 ..친구들의 필수 코스 ㅋㅋ

로기맘 2018. 12. 16. 04:28

크리스 마스산타 할아버지께??!선물로 받은..사탕뽑기 기계 ..친구들의 필수 코스되다.. ㅋㅋ

 

 

 

 

로기의 친구 초대전날은  항상 사탕뽑기 기계점검.....을 해야 한다나 뭐라나...ㅋ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할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발견한 요 사탕뽑기 기계....!!

 

 

 

로기가 즐겨 가던 레고 블럭방에서 퇴실할때

 

레고방 구석에서 항상 사탕 하나를 빼내야 퇴실의 마지막 절차가 끝이났다는.....전설이...ㅎㅎ

 

사탕이 끼어 안절부절 진땀을 흘리게 했던일이 심심찮게 발생 했었다

 

하여 ..아예 집에 통크게 들여 놓자는 엄마의 짧고 굵은 나름의 생각 ......

 

 

 

 

 

 

 

단 ..신랑도 모르게 몰래몰래 첩보 작전하듯 준비 했었더라는 ......;;

 

알았더라면 당근 반대했을듯...

 

성탄절 아침 ...이거뭐야 ...애보다 아빠가 더 놀란듯.....

 

허나 막상 두껑을 열어보니 로기보다 아빠가 더...신나 한다는 ....;;;;;

 

로기 친구들 초대하고 집에있는 초코렛 급하게 포장? 하고 장난감도 투입~~~ㅋㅋ

 

 

주의 사항 요 ....뽑기에서 나온 장난감은

 

갖고 논후 반납 요망 .....특히 레고 피규는...아들램이 아끼는 거라는......

 

약간의 당부도 곁들여야 한다는~~~~ㅋㅋ

 

암튼 팝콘에 떡볶이에 맛난 과자.....게임기까지 .....

 

롤링스카이에 빠진 또래 녀석들 ...잠시 현실게임에서 몸풀기.~~~~

 

 

 

 

게임중독.....엄마들이 너무 걱정하는 부분이지만 ...

 

또래 친구들끼리의 부인할수 없는 그들만의 소통 창구이자 문화이기에 지혜롭게 적용해야지...

 

하면서도 걱정이 많은건 ....엄마들의 공통된 고민 이리라.....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