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2020년 우수회원 구몬 인정테스트...결국 온라인으로 실시.....!! 로기 ..모의시험 치르다!! 본문

로기의 study~~

2020년 우수회원 구몬 인정테스트...결국 온라인으로 실시.....!! 로기 ..모의시험 치르다!!

로기맘 2020. 9. 25. 18:19

해마다 치러지던 구몬 인정 테스트..!!

 

 

올해는 패스하는 건가? 했는데   ...

 

어김없이 치러진다는 공문이 왔다.

 

 

 

이번에는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 됨에따라 하는 수 없이 온라인으로 치러 진다고 ..

 

학교수업도 화상수업과 e학습터 수업을 병행하고 학원들도 3주간의 화상수업으로

 

엄마들은 이래저래 벙어리 냉가슴 ....ㅠㅠㅠㅠ

 

마침 갤럭시 탭으로 수업이 가능하다니 집에 있는 탭이란 탭은 다 꺼내서 시연해보는데 ....;;;

 

 

 

그나마 무슨 오버레이 설정을 풀어야 한다나 뭐라나 ,,,,

 

암튼 얼굴인식 기능이 그나마 가능한 탭으로 여차저차 모의 시험에 응시했다.

 

로기는 작년에     C단계를 보았지만 현재F 단계를 진행하고 있기에 E단계 응시 원서를 받았다.

 

 

 

 

구몬측에서 보낸 링크를 따라 들어가니 시험전 미리 연습해 볼수있는 연습툴도 있고

 

미리 예행 연습이랄 수 있는 모의 시험도 준비되어 있었다.

 

온라인 시험은 처음이라 약간 걱정도 되기도 하는 마음에 로기에게 응시 의사를 물으니

 

생각보다 바로 응 시험쳐야지 한다...ㅋㅋ 

 

괜스레 엄마만 아들에게 조금이라도 부담줄까 노심초사 걱정 했나봄..ㅋ;;ㅋ

 

시험시작 50분을 남겨두고 우선 몸도 풀겸 연습문제를 풀어 보는데

 

 

 

 

오랜만에 풀어보는 문제인지 한참 풀다가 머리털을 쥐어짜는 ㅠㅠㅋ

 

살짝 걱정이 되어 괜찮으냐 물어보니 잠깐 생각이 안났다고.....ㅎㅎ

 

 

 

 

드디어 시험 시간은 1시에서 ~50분까지 ....근데 E단계는 40분이 시험시간 ......

 

아하~~~~시험 준비시간 10분동안 접속해서

 

10분전 시작하는 시간부터 시간체크가 들어간다는..

 

일찍들어갔다고 50분동안 시험을 치르는줄로 착각....ㅋㅋ

 

아들램이 40분 이라고 계속 예기하는데 무슨소린지 ?했다는ㅜㅜ ;;

 

 

 

 

 

 

시험 문제는 종이 시험과 달리 5지 선다의 객관식으로 되어있어

 

 종전의 주관식보다는 부담이 덜 하리라 생각이 되었다.

 

어쨋든 여유 부리는 아들램 급히 제촉해 겨우 시간안에 마칠 수 있었다...

 

 

 

 

 

 

결과는 다음주 월요일에 나온다니

 

잘 살펴서 본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 수 있었으면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