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로보티즈드림2 ...2단계(ROBOTIS DREAM2)1장코끼리 로봇 만들기~~ 코끼리아저씨는 코가손이래 과자를 주며는 코로 받지요~~!! 본문

로기의 아트미술...창의^^/로기의 실험실...^^

로보티즈드림2 ...2단계(ROBOTIS DREAM2)1장코끼리 로봇 만들기~~ 코끼리아저씨는 코가손이래 과자를 주며는 코로 받지요~~!!

로기맘 2019. 7. 3. 09:30

로보티즈드림2 ...2단계(ROBOTIS DREAM2)1장 코끼리 로봇 만들기~~

 

 

 

 

코끼리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과자를 주며는 코로 받지요~~!!

 

로기~~`로보티즈드림2 ...2단계시작....하다!!

 

 

1장 로봇이란 (코끼리로봇)

 

 

 

 

아들아 매주 로봇 하나씩 만드는거야 .....?! 알았지?!.....

 

오케이 ....좋아 엄마 까짓거.......ㅎㅎ

 

그랬던 로기...;; 겨울방학동안 2단계 완성하리라던 당찬 계획은

 

그냥 계획일 뿐 .....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 하다보니 겨울방학의 빡센 일정속에 로보티즈 끼워넣을 틈이 없었다는....

 

변명아닌 변명을 위안삼고 ㅋㅋㅋ

 

 

 

다시 가열차게 시로보티즈 2라운드의..시동을 걸어본다....

 

 

 

 

로보티즈드림2 ...1단계(ROBOTIS DREAM2)가

 

로보만들기 입문과정에 단순한움직임이나 걷기의 로봇들이라면

 

로보티즈드림2 ...2단계는(ROBOTIS DREAM2)

 

움직임과 걷기기능에 바퀴로 굴러가는 로봇이 추가되어있다.

 

한단계 업 그레이드.......

 

 

 

 

 

 

 

 

 

 

 

 

 

빙글빙글 도는것이 코끼리 아저씨노래 테마에 맞춘듯 ...어질어질;;

 

센스가 돋보이네용 ~~~!!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과자를 주며는 코로받지요"

 

노래 까지 따라부르며 코끼리 맴맴 흉내까지~~~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