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대만1탄..! 대만 스펀 명물 천등(풍등)날리며 소원빌기.......^^ 본문

초등생 로기의 체험 .여행.공연

대만1탄..! 대만 스펀 명물 천등(풍등)날리며 소원빌기.......^^

로기맘 2018. 11. 22. 10:26

대만여행 1탄..대만 스펀 명물 천등(풍등)날리며 소원빌기.......^^

 

 

홍콩영화 촬영지 대만 지우펀....http://roggy.tistory.com/141

 

 

 

 

 

 

 

앨범을 뒤적이다가 작년 대만 갔었던 추억여행.. 몇가지를 포스팅 해 본다.

 

사진과 동영상이 많지않아 아쉽지만 일단 풀어본다.

 

개인적으로 대만에 가면 요건 꼭 해 봐야 할것 리스트 0순위??!!

 

 

암튼 개인적으로는 101타워 전망대와 지우펀 풍경,야류.. 또 스펀에서의 천등 날리기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

 

아침부터 천등 날리러 간다고 한껏 들떴던 로기 ... 아침 10시쯤 천등날리기 장소인 스펀에 도착 ...

 

 

10월중순의 약간의  서늘한 기운에 부슬비까지 ....

 

대만의 가을은 아주 약한 부슬비 정도가 자주 내린다고... 항상 우산을 챙겨야 ...ㅠ

 

기온은 우리나라 10월보다는 5~6도 높은듯....

 

ㅠㅠ 천등은 날릴수 있으려나?...

 

약간의 걱정을하며 오래된 기차역인 핑시선의 작은 간이역에 도착했다 .

 

 

차창밖으로 보이는 스펀의 건물이 많이 낡고  할렘가?!!를 방불케 하는 어지러움에 약간의 놀라움도 잠시...ㅠㅠ

 

벌써 기찻길엔 관광객들로 북적북적...중국인 한국인.일본인등.....

 

 

우리도 얼른 천등하나를 부여잡고ㅋ 소원을 써내려간다.

 

역쉬 빠질수 없는게 가족의 건강~~~~ㅎㅎ

 

 

아드님에게 정성스레 소원문구를 쓰게하고 ...

 

오호 너무 잘썼다 .......!!는 칭찬과 함께

 

천등을 둘러싸고 들고 있으니 도와주시는 현지직원분이 불덩이를 하나 들고 오신다.

 

 

 

천등이 하늘높이 잘 날아 오를수도 있고 혹......가다 얼마 못가서 떨어질수도 있다고 ...;;

 

흐미....약간의 겁을주시고..?! ㅋㅋㅋ

 

 

드디어 천등을 날리는 순간........"하나 둘 셋 놔요...!!"하는 구호와 함께 .... 

 

와~~~!! 우리 가족의 천등이 하늘로 날아올라가는 순간 ........참 기분이 묘했다 ..

 

현지인분 한국말도 차암 ... 잘하신다는 ..^^

 

 

 

 

저 멀리 멀어져가는 천등을 보며 오늘만은 무사히 더 높이 멀리 멀리 날아가라는 기도가 절로 .......ㅎㅎ

 

멀어져 가는 천등을 따라 너나 할것없이 모두 기찻길을 걷고 또 걷다보니 ...

 

어느새 또하나의 명물 칭안치아오가 눈앞에 펼쳐진다.

 

 

 

 

칭안치아오 ....이름이 거창?한데 ..  별거없고 오래된 현수교? & 도보로 걸을수 있는 구름다리......ㅋㅋ

 

구름다리를 한바퀴 왕복하고 기념사진도 찰칵.................!!

 

이제 다시 지우펀으로 고우............

 

 

 

 

 

다시 핑시선의 기찻길에 들어서니 천등날릴때 미처 보지 못했었는데 기찻길옆으로 기념품 상점들이 즐비하다 ..

 

뭘하나 살까 ...고민하다 ..역시 천등 날린기념으로 미니천등 열쇠고리로 낙점......

 

 

 

 

이쁜 천등하나 사들고 아이스크림 빵?? 이라 해야하나 ......이름이 기억이?.....ㅋㅋ

 

하여튼 겉은 빵이요 안은 살살녹는 아이스크림.....아드님은 당연 초코 아이스크림빵으로 주문하고

 

나도 한입얻어 베어먹어 보는데 와웅~~~~~~~기막힌 천상의 맛이닷~~~~~~ㅎㅎ

 

 

 

 대만여행중 로기가 가장 행복한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펀 천등날리기엔  꼭 요 기막힌 아이스크림 빵 강추.~~~!! 

 

천등날리기도 무사히 끝냈으니 이젠 지우펀으로~~~~~~~?!!g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