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의 일상

주말 잠실야구장 나들이 삼성이~~~~~~ 본문

초등생 로기의 체험 .여행.공연

주말 잠실야구장 나들이 삼성이~~~~~~

로기맘 2018. 4. 30. 19:22

바야흐로 이젠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네요 ~~~~~

 

 


오늘은 학교개교기념일과 맞물려 생각지않게 맞은 황금연휴 첫날?! 

용인에있는 삼촌뻘 ?!ㅋ사촌형집들이 갔다가 아빠가 좋아하는 프로야구를  관람하기로 계획을 세웠네요



지난밤 늦게 예매를 하려다보니 자리두 별로없고 그나마 결제시간이 지체되어서 재결제 ....그사이에  찜했던자리는 뺏기공 ㅠ
지난번엔 인터파크에서 결제했었는데 이번엔 생각나는데로 티켓링크서 하기루 ~~


암튼 맘이급하니 컴터도 지멋대루 ~~~3루 레드석쪽에 겨우 결제했네요  한장은 카드 할인 2000원받구  세장에 49000원

카드할인은 한장만적용되네요 ....;;어린이 할인도없구 ...ㅋ


어쨋든 두둥... 간만에 프로야구 나들이라~~~~^^우리 로기보다 아빠가 더 들떴다는 ~~~

두시 타임이라 뙤약볕이 예상 되는지라 썬크림에 멋쟁이모자로 중무장하고 출발 ~~~


가는길에 시간이좀 남아 판교 어린이도서관에서 잠시 휴식 ?!....

 


드뎌  go to잠실  ~~~~~


날씨 정말화창하네요 곳곳엔 꽃들의 대향연 ~~~~

생각보다 길도 뻥~~~~~~~

 

 


야구장에 도착하니 벌써 응원 함성소리가 쒼나게~~~

왠지 설레는묘한기분 ~~~


간식으로 징거팩 사들고 티켓 링크 예매전용 티켓발권죤에서 입장권 받아들고

지난번 공연때 챙겨둔 응원스틱에 바람도 빵빵하게 ~~~~~ㅎㅎ 


출전준비 ?!!완료 ~~~~

 

 


삼성팬인 신랑은 이승엽 골수팬 ~~~승엽빠진 삼성 눌 응원해얄찌~~~;;

여덟살 짜리 아들램은 ''난 러프 좋아해 '' 간단명료해 좋다 !!


암튼 3루 끝쪽에 자리잡고 앉으니 군데군데 엘지팬도 보인다는 ...

 

 

 


헉^^;;자리잡고보니 우찌 오늘따라 앞뒤좌우 온통엘지 ~~;; 적군에 둘러쌓인 형국 ~~~ㅋㅋ

최~~~~~강!!!삼성 으쌰으쌰 .......!!!

 


암튼 초반 패색이 짙어가던 삼성 ~~~우리가족의 기를 받은건가 대역전 ~~8:7이라는 야구의 케네디 스코어 ?(신랑이 뀌뜸 ㅋ)

로 짜릿한 역전승  ~~^^

 

 


끝까지 남아서  응원한 보람이 있었네요 ~~~~

로기두 뭔진 잘 몰라두 이겼다니깐 그냥 신바람 ㅋ


두시에 입장해서 6시에 나왔으니 4시간  뙤약볕에성 ㅠㅠ ㅋ

집에 가자마자 비타민 팩 으로 지친피부 달래주고 

로기두 오이 맛사지로 화이트닝 예정 ~~참..신랑이 빠졌넹 ;;ㅋ


돌아가는길에  길거리 호떡 하나씩 사들고  먹음서

오늘 로기의 야구장체험 완료 ~~~~^^


Comments